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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4년 6월 2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
    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6. 3. 00:27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

     

    える休日Q&Aデー

     

    답변하는 휴일, Q&A 데이!

     

    Q学生でなくなった自分一切想像出来漠然とした不安じています平沢さんは学生時代230自身への展望はありましたか

     

    Aにはならないという確信だけがあり時間れとれが強制的自分をその方向っているという感覚せておりましたつづく

     

    Q학생이 아니게 되었을 때의 자신이 일절 상상되지 않아 막연한 불안을 느끼고 있습니다. 히라사와 씨는 학창 시절, 2, 30대의 자신에 대한 전망은 있었습니까?

     

    A월급쟁이로는 되지 않겠다는 강한 확신만이 있어, 시간의 흐름과 사람의 흐름이 강제적으로 자신을 그 방향으로 끌고 가고 있다고 하는 감각에 몸을 맡기고 있었습니다. 계속

     

    毎度言いますが未知未来には悲観楽観側面50%ずつあり理性悲観的予測支持する傾向があるためバランスをるために直観的楽観んじる練習をすべきですこの技術将来大いに役立えた現実解釈ますつづく

     

    매번 말합니다만, 미지의 미래에는 비관과 낙관의 측면이 50%씩 있어, 이성은 비관적 예측을 지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밸런스를 잡기 위해 직관적 낙관을 중시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이 기술은 장래 크게 도움이 되며, 맞이한 현실의 해석의 폭이 늘어납니다. 계속

     

    究極的には直観楽観潮流ることに自信つようになります

     

    だから安心してください将来迎えた現実いものかいものかの判断20年後にしてくださいほとんどがかったことがかります

     

    궁극적으로는 직관에 따라, 낙관의 조류로 방향을 돌리는 것에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그러니 안심하세요. 장래 맞이한 현실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의 판단은 20년 후에 하세요. 대부분이 좋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Q過去曲のアレンジと新譜作成どちらがしいとじますか?

     

    Aそれは性質のもので比較できるものではありませんが過去曲のアレンジは失敗してもアレンジが存在するという気楽さがありますアレンジを信頼しながらズタズタにしてゆくという矛盾浴しいものです

     

    つづく

     

    Q과거 곡의 어레인지와, 신보의 작성 중 어느 쪽이 즐겁다고 느끼십니까?

     

    A그것은 전혀 다른 성질의 것으로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과거 곡의 어레인지는 실패해도 원래의 어레인지가 존재한다는 마음 편함이 있습니다. 원래의 어레인지를 신뢰하면서 토막토막 내어 간다는 모순욕도 즐거운 것입니다.

     

    계속

     

    一方新譜制作もないところからかがじてるという不思議感覚興奮完成時のカタルシスがあります

     

    要約するとどちらも心躍ります

     

    한편 신보의 제작은, 아무것도 없는 데서 무언가가 생겨 온다는 이상한 감각과 흥분과 완성 시의 카타르시스가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 어느 쪽도 가슴 뜁니다.

     

    Q物書きスペースはそろそろ公開できるようになりましたか

     

    A公開づくどころかざかっていますそもそも3小屋裏という性質から物置になりがちでける物資侵食されています

     

    Q글쓰기 스페이스는 슬슬 공개될 수 있게 되었습니까?

     

    A공개가 가까워지기는커녕 멀어지고 있습니다. 애초에 3층의 다락 공간이라는 성질에 잡동사니 창고가 되기 쉽고 계속 늘어나는 물자에 침식되고 있습니다.

     

    Qりの感情上手くコントロールできず後悔したりむことがいです平沢さんは冷静さをつためにがけていることはありますか

     

    Aりや恐怖思考判断力低下した空白って寄生する価値観世界観信念侵入気付かず想像力判断力観察力自己決定力手放、 つづく

     

    Q분노의 감정을 잘 컨트롤하지 못해 후회하거나 낙담하는 일이 많습니다. 히라사와 씨는 냉정함을 유지하기 위해 명심하고 있는 것은 있습니까?

     

    A분노나 공포로 사고나 판단력이 저하된 공백을 노려 기생하는 가치관이나 세계관, 신념의 침입을 깨닫지 못하고 상상력, 판단력, 관찰력, 자기결정력에서 손을 놓아, 계속

     

    んで奴隷になったのが二足歩行だという視野げなければれがたい領域れた事実必要があります二足歩行日常的りと不安憎悪恐怖感情めておくことで巨大支配力いています

    日常些細喧嘩じるりとて功名仕組みのにありつづく

     

    자진해서 노예가 된 것이 이족보행이라는, 시야를 넓히지 않으면 받아들이기 어려운 영역에 숨은 사실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이족보행을 일상적으로 분노와, 불안과, 증오와, 공포의 감정에 붙잡아 두는 것으로 거대한 지배력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일상의 사소한 싸움에서 생기는 분노라는 교묘한 구조 속에 있으며, 계속

     

    不要りをめて問題創造してしまうにあります

     

    ての問題距離ゲームとえますこれは個人生活卑近日常から世界全体動向まれたりへの仕組みから脱出する戦略つです

     

    불필요한 분노를 요구해 문제 창조해 버리는 덫이 사람의 안과 밖 가는 곳마다 있습니다.

     

    모든 문제에 거리를 두고,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개인 생활의 비근한 일상에서 세계 전체의 동향에 짜 넣어진 분노로의 구조로부터 탈출하는 전략 중 하나입니다.

     

    一方感情反射的噴出回避する精神作りとして瞑想効果的です

    かつてはメンバーにギターをげつけるような感情爆発制御できなかったではほとんど制御できないりをわにすることはありません

     

    한편으로 감정의 반사적인 분출을 회피하는 정신 만들기로 명상은 효과적입니다.

    과거에는 멤버에게 기타를 내던지듯이 감정의 폭발을 제어할 수 없었던 저는, 지금은 거의 제어할 수 없는 분노를 드러내는 일은 없습니다.

     

    Q平沢さんはったはありますか

     

    Aはい一緒けばどれがでどれがゾンビかわかるようになります

     

    Q히라사와 씨는 요괴와 마주친 적은 있습니까?

     

    A. 저와 함께 거리를 걸으면 어느 게 요괴고 어느 게 좀비인지 알게 됩니다.

     

    Q本人うのもどうかといますがphonon2550のオープニングただ階段りているだけなのになぜこんなにカッコいいのでしょう

     

    A階段きにって撮影逆回しにするとああなりますうそです

     

    またこんど

     

    Q본인에게 여쭤보는 것도 좀 그렇다고 생각합니다만. phonon2550의 오프닝 단지 계단을 내려가고 있을 뿐인데도 왜 이렇게 멋있는 걸까요?

     

    A계단을 뒤로 올라가 촬영해, 거꾸로 돌리면 저렇게 됩니다. 거짓말입니다.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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