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년 8월 5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
    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8. 6. 00:36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

     

     

    インド亜大陸もう一度仕事しろとケツをった天才とはこの

     

    인도 아대륙이 다시 한번 일해라고 엉덩이를 걷어찬 천재란 이 남자다.

     

    不敵いをかべるこのはロマンス詐欺ではなくMANDRAKEからP-MODEL初期までキーボード奏者作曲者であった田中靖美

     

    本日音楽活動離脱後40

    KITE IN CLOUD からアルバムをリリースした

     

    대담한 웃음을 짓는 이 남자는 로맨스 스캠 사기꾼이 아니라, MANDRAKE부터 P-MODEL 초기까지 키보드 연주자, 작곡자였던 타나카 야스미다.

     

    오늘, 음악 활동 이탈 후 40년이 지나

    KITE IN CLOUD에서 앨범을 릴리즈했다.

     

    本日はそのめでたき復帰して

     

    田中靖美物語展開する

     

    오늘은 그 경사스러운 복귀를 축하하며

     

    타나카 야스미 이야기를 전개한다.

     

    西ヘルスエンジェル

    美術館

     

    われるP-MODELつの代表曲をこうぶのは大阪のニューウエーブディスコと東京のニューウエーブディスコでその人気かつ名作であるという評価由来する

     

    ヘルスエンジェル作者田中靖美である

     

    서쪽의 헬스 엔젤

    동쪽의 미술관

     

    라고 말해지는 P-MODEL2개의 대표곡을 이렇게 부르는 것은, 오사카의 뉴웨이브 디스코와 도쿄의 뉴웨이브 디스코에서 그 인기를 나누는 명작이라고 하는 평가에서 유래한다.

     

    헬스 엔젤의 작곡자가 타나카 야스미다.

     

    田中靖美最初ったのは

    吉祥寺のロック喫茶赤毛とそばかすであった

     

    雑誌のメンバー募集ページだったか新宿エルク楽器のメンボ掲示板だったかれたがMANDRAKE結成にあたりヴォーカリスト阿部びかけにえて初会見となる

     

    阿部はナメられてはいけないと気合れて店内

     

    타나카 야스미와 처음으로 만난 것은

    키치죠지의 록카페 빨간 머리와 주근깨였다.

     

    잡지의 멤버 모집 페이지였는지, 신주쿠 엘크 악기의 멤버 모집 게시판이었는지 잊었지만, MANDRAKE 결성에 앞서 보컬리스트 아베의 부름에 응해 첫 회견이 된다.

     

    나와 아베는 얕보여서는 안 된다고 기합을 넣고서 가게 안으로.

     

    スグにあのかったまでびた新聞のようなものをっていたと

     

    プロっぽいビビる

     

    らしたのはである

     

    はとんとん拍子

     

    ところがこのすでに問題

     

    はギタリストなのである

    もギタリストなのである

     

    바로 저 남자다하고 알았다. 허리까지 기른 머리에 뭔가 신문 같은 것을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한다.

     

    , 프로답다 쫄린다

     

    하고 새어 나온 것은 나다.

     

    이야기는 척척 순조롭게 옮겨진다.

     

    그런데 이때 이미 문제가.

     

    그는 기타리스트인 것이다.

    나도 기타리스트인 것이다.

     

    しかし音楽的志向一致しており人柄ぜひしい人材だと阿部見合わせてきあった

     

    問題問題ではかった田中担当する楽器執着はなくそれはなる手段だとえるような柔軟

     

    スタジオでセッションしけたほうがベーシストになるというめに合意した

     

    하지만, 음악적 지향은 일치하고 있고, 인품도 좋다. 꼭 갖고 싶은 인재라고 아베와 얼굴을 마주 보고 서로 고개를 끄덕였다.

     

    문제는 문제가 아니었다. 타나카는 담당하는 악기에 집착은 없고, 그것은 단순한 수단이라고 생각하는 듯한 유연한 남자다.

     

    스튜디오에서 세션(합주)을 해, 진 쪽이 베이시스트가 된다는 약정에 합의했다.

     

    スタジオのセッションでは一切抵抗なくんでベーシストとなった

     

    後日ドラマー田井中貞利わり

    MANDRAKE誕生となる

     

    스튜디오 세션에서는 내가 이겨, 그는 일절 저항 없이, 기꺼이 베이시스트가 되었다.

     

    후일, 드러머 타이나카 사다토시가 가세해

    MANDRAKE의 탄생이 된다.

     

    当時MANDRAKE編成バイオリンがいるだけで只者ではないバンドにえた

     

    べース田中靖美

    ヴォーカルバイオリン阿部文康

    ドラム田井中貞利

    ギター平沢進

     

    平沢19

     

    당시의 MANDRAKE의 편성은 다음과 같다. 바이올린이 있는 것만으로 보통내기가 아닌 밴드로 보였다.

     

    베이스 : 타나카 야스미

    보컬 + 바이올린 : 아베 후미야스

    드럼 : 타이나카 사다토시

    기타 : 히라사와 스스무

     

    히라사와 19.

     

    その編成学際楽器店主催のコンサートるようになる

     

    あるヴォーカリストが行方不明になり仕方なくヒラサワがうようになるそしてもなく田中決定的変化発覚する

     

    にキーボードを練習しておりバンド使えるレベルにしていた

     

    그 편성으로 대학 축제나, 악기점 주최의 콘서트 등에 나오게 된다.

     

    어느 날 보컬리스트가 행방불명이 되어, 하는 수 없이 히라사와가 노래하게 된다. 그리고 머지않아 타나카의 결정적인 변화가 발각된다.

     

    그는 은밀하게 키보드를 연습하고 있어, 밴드 내에서 쓸만한 레벨에 도달하고 있었다.

     

    がベースをすからキーボードやってしいという要望田中くキーボード奏者になった

     

    しいベース関弘美わり田中はハモンドシンセサイザーメロトロンにまれMANDRAKE一気にプログレバンドの風格すと同時活動げた

     

    내가 베이스를 찾을 테니까 키보드를 해주길 바란다는 요망에 응해, 타나카는 흔쾌히 키보드 연주자가 되었다.

     

    새로운 베이스, 세키 히로미가 가세해, 다나카는 하몬드(오르간), 신디사이저, 멜로트론(전자 건반악기)에 둘러싸여, MANDRAKE 는 단숨에 프로그레시브 밴드의 풍격을 드러냄과 동시에, 활동의 폭을 넓혔다.

     

    バンドは絶好調田中はシンセサイザーを使った独自奏法しながらバンドのクオリティーをめた

     

    渋谷ジャンジャン吉祥寺DAC801スタジオや近郊のライブハウスでの定期的なライブにえて日本ロック伝説田島ロックフェスティバルなどのきなイベントへも出演するようになる

     

    밴드는 절호조. 타나카는 신디사이저를 사용한 독자적인 주법을 고안해내면서 밴드의 퀄리티를 높였다.

     

    시부야 쟌쟌, 키치죠지 DAC801 스튜디오와 근교 라이브 하우스에서의 정기적인 라이브에 더해, 일본 록 역사의 전설, 타지마가하라 록 페스티벌 같은 큰 이벤트에도 출연하게 된다.

     

    レコード会社からおがかかる田中田井中にニューウエーブに傾倒しておりMANDRAKEでアルバムをすことにはではなかった

     

    そして解散数秒後P-MODEL結成しいバンドからよくそんなかけれたジャンルに転換できたもんだとかれた田中なら出来

     

    후에 모 레코드 회사로부터 불려질 무렵, 나와 타나카와 타이나카는 이미 뉴 웨이브에 심취하고 있어, MANDRAKE로 앨범을 남기는 것에는 마음이 내키지 않았다.

     

    그리고 해산. 몇 초 후에 P-MODEL 결성. 친숙한 밴드로부터, 잘도 그런 동떨어진 장르로 전환할 수 있구나 하고 놀랍게 여겨졌다. 나와 타나카라면 할 수 있다.

     

    即座にデモテープの制作かるこの時田中めて曲作りを担当以後その才能発揮けた

     

    そして突然脱退音楽とはなる分野活躍めるインターネットの黎明期にいち事業コンピューターげられた

     

    そして40田中靖美今日帰って

     

    그 자리에서 데모 테이프 제작에 착수한다. 이때 타나카는 처음으로 곡 만들기를 담당해, 이후 그 재능을 계속 발휘했다.

     

    그리고 돌연 탈퇴. 음악과는 다른 분야에서 활약을 시작한다. 인터넷의 여명기에 재빨리 사업에 도입, 컴퓨터 잡지에서 다루어졌다.

     

    그리고 40. 타나카 야스미는 오늘 돌아왔다.

     

    田中にとって40空白など存在しないその間何をしようとそこにはあらゆる分野をまたいで発揮される同質不滅田中品質があるだけだ

     

    スグKITE IN CLOUDってくがいいP-MODEL双璧した円熟にやられてしまうがいい

     

    https://susumuhirasawa.online/kite-in-cloud

     

    KITE IN CLOUD | SusumuhirasawaOnline

    KITE IN CLOUD レーベル 作品販売中のアーティスト ​ご購入はアーティストのバナー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 (アーティストは順次増えて行く予定です) ​*KITE IN CLOUDのアーティストへのお

    www.susumuhirasawa.online

     

    またこんど!!

     

    타나카에게 있어서 40년의 공백같은 건 존재하지 않는다. 그동안 무엇을 하더라도, 거기에는 온갖 분야를 걸쳐 발휘되는, 동질 불멸의 타나카 품질이 있을 뿐이다.

     

    지금 바로 KITE IN CLOUD에 가서 듣는 게 좋다. 나와 함께 P-MODEL의 쌍벽을 이뤘던 남자의 원숙함에 당해버리는 게 좋다.

     

    https://susumuhirasawa.online/kite-in-cloud

     

    다음에 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