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14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
夢の中に現実から夢のような梅の香りが侵入したため、梅の夢へと夢から覚めたややこしい朝。
꿈속에 현실로부터 꿈과 같은 매실의 향이 침입했기 때문에, 매실의 꿈으로 꿈에서 깨어난 복잡한 아침.
これほど多くの梅が屋内にある経験は初めてで、この素晴らしい香りはまさに梅自身を含む何かへの賞賛で、ついでに人類へのご褒美のようだ。
深呼吸だ。息を吐くのがもったいない。
이 정도로 많은 매실이 실내에 있는 경험은 처음으로, 이 훌륭한 향은 바로 매실 자신을 포함한 무언가에의 칭찬으로, 내친김에 인류에의 보상인 듯하다.
심호흡이다. 숨을 내뱉는 것이 아깝다.
手を伸ばせばそこにある黄金を長年見逃して来た人生を3日で取り戻そうと思う。
私の梅人生を3日で包括する要約力はAIのそれを超える(この馬鹿馬鹿しいロジックに何かを探さないでください)。
손을 뻗으면 그곳에 있는 황금을 긴 세월 놓쳐왔던 인생을 3일 만에 되찾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나의 매실 인생을 3일 만에 포괄하는 요약력은 AI의 그것을 넘어선다. (이 터무니없는 로직에서 뭔가를 찾지 마세요.).
梅は時々刻々と緑から黄色へと変わる。
この勢いでは一週間以内にカラーサークルを一周するかもしれない。
梅よ、私は紫で待っている。
매실은 시시각각 초록에서 노란색으로 변한다.
이 기세로는 일주일 이내에 컬러 서클을 한 바퀴 돌지도 모른다.
매실이여, 나는 보라색에서 기다리고 있다.
はたして、魅惑の芳香の主の元へと赴けば、そこに落とし穴などがあり、まんまと落ちた二足歩行へと毒の樹液を浴びせて腐らせ、己の養分にすること等なく、ただただその香りと果実を与えられるだけだ。
과연, 매혹의 향기의 주인 곁에 가면, 거기에 함정 같은 게 있어, 감쪽같이 속아 떨어진 이족보행에게로 독의 수액을 퍼부어 썩게 해, 자신의 양분으로 하는 것 따위 없이, 그저 그 향과 과실을 줄 수 있을 뿐이다.
なにゆえにこれほど二足歩行を魅了する香りを放つのか。
ふん、きっと梅だろうよ
と言って通り過ぎることさえ叶わぬ程の支配力をもって二足歩行をおびき寄せる。
어찌하여 이 정도로 이족보행을 매료하는 향을 발하는 건가.
흠, 분명 매실이겠지
하며 지나가는 것조차 이루어지지 않을 정도의 지배력으로 이족보행을 유인한다.
梅すげー。
매실 굉장해ー.
甘い香りと美談でおびき寄せ、毒を食らわせ養分を搾り取り、半分殺して解き放ったと思えば、再び甘い香りとウソで、学ばない個体をおびき寄せ、毒を食らわせる繰り返し。
かくも華やかなる緩慢な死へのパレードで賑わうこの世のひとつの終わりにあって、その姿勢を変えない梅のすごさよ。
달콤한 향과 미담으로 유인해, 독을 먹이고 양분을 짜내, 반 죽여서 풀어주었다고 생각하면, 다시 달콤한 향과 거짓말로, 배우지 않은 개체를 유인해, 독을 먹이는 반복.
이처럼 화려하고 완만한 죽음으로의 퍼레이드로 붐비는 이 세상의 하나의 끝에 있어서, 그 자세를 바꾸지 않는 매화의 대단함이여.
梅のプロトコル、罪人の章
「おい、そこを通る小児〇▲の富豪、こっちへ来い、我が実を与えよう」
「まだいたのか、暴徒の雇用者、その亀面は気に食わんが来い、我が実を与えよう」
開闢の神は無休で歴を回し
民はマフィアのオペラに生き
매실의 프로토콜, 죄인의 장
「어이, 거기를 지나가는 소아〇▲의 부호. 이쪽으로 와라, 내 열매를 주지」
「아직도 있는가, 폭도의 고용자, 그 귀면//은 마음에 안 들지만 와라, 내 열매를 주지」
개벽의 신은 무휴로 역사를 돌리고
백성들은 마피아의 오페라로 살고
ところで遥か昔に、日本三名園の一つである梅の園に行った。
そこでは美しい梅の花が充満していたものの、今我が館にただようこの芳香は感じられなかった。
梅クイーンに群がるカメラ民の口で息する音だけが印象深く。
그나저나 아득한 옛날에, 일본 3대 명원의 하나인 매화 정원에 갔다.
그곳에는 아름다운 매화꽃이 가득 하긴 했지만, 지금 내 집에 떠도는 이 향기는 느껴지지 않았다.
매화 퀸에 몰려드는 카메라민들의 입에서 숨 쉬는 소리만이 인상 깊고.
ところで梅の芳香だけで45分も語っている。
ひっきょう梅は我が家に100個(情緒的数量表現)あり、なんなら百夜も続けて語ろうか。
그나저나 매실의 향기만으로 45분이나 얘기하고 있다.
결국 매실은 우리 집에 100개(정서적 수량 표현) 있고, 뭣하면 백 밤이고 계속해서 얘기할까.
ところで1日戻る双六ポストで昨日のQ&Aをもう一度見てみよう。
Q:ヒラサワは軽々と己を超えて卒倒します。その源はなんでしょう。
A:それは私が頻繁に言っていることが源です。多くの人はそれを信じず、
信じないゆえに繋がらない。。
그나저나 하루 되돌아가는 주사위 놀이 포스트로 어제의 Q&A를 한 번 더 보자.
Q:히라사와는 가볍게 자신을 넘어 졸도합니다. 그 근원은 뭘까요?
A:그것은 제가 빈번하게 말하고 있는 것이 근원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믿지 않고,
믿지 않기 때문에 연결되지 않는다..
では2023年9月18日のポストを見てみよう
そのころオマエタチがアセトアルデヒドに浸かりながら、わけわからないものを火であぶって
「カンパーイ」とかやっている一方、私は梅干しと水で7つのチャクラに光の花を回転させていたってえわけだ。
こう言いながら。
「うめぼしスゴ!」
「水、ウマ!」
그럼, 2023년 9월 18일의 포스트를 보자
그 무렵 너희들이 아세트알데히드에 잠기면서, 영문 모를 것을 불로 구워
「건배ー」라던가 하고 있는 한편, 나는 우메보시(매실절임)와 물로 7개의 차크라에 빛의 꽃을 회전시키고 있었던 것이다.
이렇게 말하면서.
「우메보시 굉장해!」
「물, 맛있어!」
エピソードの要素に捕らわれず、一段階上へと抽象化を施せば答えが見える。オマエタチが苦手とする作業だ。
さあ、やれ。
またこんど!!
에피소드의 요소에 사로잡히지 않고, 한 단계 위로 추상화를 가하면 답이 보인다. 너희들이 서툴러 하는 작업이다.
자아, 해라.
다음에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