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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11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8. 11. 23:32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領域系亞キッチンから望むガラス窓の白い痕跡。
영역계 아키친에서 바라보는 유리창의 하얀 흔적.
痕跡を元に衝突したものの姿を再現してみる。
흔적을 바탕으로 충돌한 것의 모습을 재현해 본다.
鳩はなかなか私から逃げてくれないが、それを「好まれている」と解釈するなら、これは緊急に何かを知らせようとやって来たらそこにガラスが有ったということか?
と庭の鳩にきいたら以下のような明確な答えが返って来た。
ホロッホー。
비둘기는 좀처럼 나에게서 도망쳐 주지 않는데, 그것을 「사랑받고 있다」고 해석한다면, 이것은 긴급하게 무언가를 알리려고 찾아왔더니 거기에 유리가 있었다는 것인가?
하고 정원의 비둘기에게 물었더니 이하와 같은 명확한 대답이 돌아왔다.
구우 구ー.
なるほど、それじゃあ仕方ない。
과연, 그렇다면 어쩔 수 없다.
夏の「それじゃあ仕方ない」
にはいくつかの種類がある。
例えばこんなのはどうか。
曲作りは順調に進んでいるが、この暑さと冷房でストレス値が高く、土日は作業の手を緩めることにした。
それじゃあ仕方ない。
여름의 「그렇다면 어쩔 수 없다」
에는 몇 가지의 종류가 있다.
예를 들어 이런 것은 어떨까.
곡 만들기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지만, 이 더위와 냉방으로 스트레스 수치가 높아, 토 일은 작업하는 손을 느슨하게 하기로 했다.
그렇다면 어쩔 수 없다.
先日、私に初めて台湾かき氷を体験させた世話役が再びやって来た。
私がソレを気に入ったことに味をしめ、更なる演出を施してやって来た。
マンバの黒塗りが益々濃くなっていくように。
요전날, 나에게 처음으로 대만 빙수를 체험시켰던 도우미(직원)가 다시 찾아왔다.
내가 그거를 마음에 들어한 것에 맛들려, 한층 더 연출을 덧붙여서 찾아왔다.
맘바의 검은 칠이 더욱더 짙어져 가듯이.
♧ マンバ ギャル 맘바 갸루 : 피부를 검게 하고 매우 짙은 화장을 한 갸루.
浴衣の裾を「尻切り」にまくり、まめしぼりの手ぬぐいを首に巻き、ひょっとこのお面を額に斜めにかけ、腰に蚊取り線香をぶら下げて。
セグウエイにはスイカのイラストをちりばめて。
「やりすぎ」
「マジすか?」
「マジ」
유카타의 옷자락을 「허리께」까지 걷어 올리고, 도트무늬 손수건을 목에 두르고, 횻토코 가면♧을 이마에 비스듬히 걸치고, 허리에 모기향을 매달고.
세그웨이에는 수박 일러스트를 박아넣고.
「너무 과하다」
「진짜로요?」
「진짜로」
「今日は師匠。別の台湾かき氷屋さんへ、ちょいとこう、ご案内しましょ。どうすか師匠」
凍らせたフルーツを削って作るかき氷で練乳キャンセル可というので行った。
味がわからん。
店内には脳死J-POPが流れており、いやでもくだらない歌詞が聞こえて来る。
それじゃあ仕方ない
「오늘은 스승. 다른 대만 빙수 가게로, 조금 이렇게, 안내해드리죠. 어떡할까요 스승」
얼린 후르츠를 깎아 만드는 빙수로 연유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므로 갔다.
맛을 모르겠다.
가게 안에는 뇌사 J-POP이 흐르고 있어, 싫어도 시시한 가사가 들려온다.
그렇다면 어쩔 수 없다
#ヴィーガン #KENJUキッチン
黒酢黒胡麻醤油ラーメン
黒ずくめだ。
美味しいかそうでないかを語る必要はもう無い。それがKENJUの新作なら美味しいに決まっている。
まず、ほとんどの人が手始めにスープを一口いくと思う。私もそうしたところむせてしまった。
#비건 #KENJU키친
흑초 흑임자 간장라멘
검정 일색이다.
맛있는가 그렇지 않은가를 얘기할 필요는 더 이상 없다. 그것이 KENJU의 신작이라면 맛있기 마련이다.
우선, 대부분의 사람들이 첫 시작으로 국물을 한 모금 할 거라 생각한다. 나도 그랬더니 사례 들려 버렸다.
黒いスープは予想以上にゴマ比率が多くゴマの存在による流動抵抗にあうため、無意識的により一層の吸引力を発揮して、ゴマ粒子が喉壁に当たるからだ。
もし貴方の前歯がスキっ歯ならゴマ粒子の二重スリット実験ができる。それは粒子であるにも関わらず、貴方の口腔内に美味の波紋を広げる。
검은 국물은 예상 이상으로 깨 비율이 많고 깨의 존재로 인해 유동 저항을 겪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한층 더 흡인력을 발휘해, 깨 입자가 목 벽에 닿아서다.
만약 당신의 앞니가 벌어진 이라면 깨 입자 이중 슬릿 실험이 가능하다. 그것은 입자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구강 내에 맛있는 파문을 펼친다.
作品のタイトルには「酢」が有るが、酢が苦手な人でも大丈夫。それはその黒きスープとの相互作用で新なキャラに変身する。このスープが不思議なのは、一つの作品として調和がとれているのは勿論のこと、作品を成す各個別の要素と対峙した時の調和が要素の数だけ存在する。
작품의 타이틀에는 「초」가 있지만, 식초가 서툰 사람에게도 괜찮다. 그것은 그 검은 국물과의 상호작용으로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한다. 이 국물이 신기한 것은, 하나의 작품으로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작품을 이루는 각 개별 요소들과 직면했을 때의 조화가 요소의 수만큼 존재한다.
特に野菜の苦みであるフィトケミカルとの相性が良い。KENJU麺には大量の生理野菜が乗っているのでその相性を長く楽しめる。一方その他の要素とのバランスもカラフルで大いに楽しい。個々の異なるバランスが何の規制もなく集合すれば普通はカオスを想像するが、そこには一段上の大調和がある。
특히 야채의 쓴맛인 피토케미컬과의 상성이 좋다. KENJU면에는 많은 양의 생야채가 올려져 있으므로 그 상성을 오래 즐길 수 있다. 한편 그 밖의 요소와의 밸런스도 컬러풀하고 매우 즐겁다. 개개의 다른 밸런스가 아무 규제도 없이 집합한다면 보통은 카오스를 상상하지만, 거기에는 한 단계 위의 대조화가 있다.
これだから夏の炎天下、車を飛ばして熱々のKENJU麺を食べに行くのである。
それじゃあ仕方ない。
またこんど!
이래서 여름의 뜨거운 하늘 아래, 차를 달려 뜨끈뜨끈한 KENJU면을 먹으러 가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쩔 수 없다.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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