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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14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9. 14. 23:22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6曲目が一応終わった。
一応?
そう、一応。
6곡째가 일단 끝났다.
일단?
그래, 일단.
何故一応かというと、もっと良くなった姿が見えるからで、しかし作業に新鮮味が無くなったので後回しにする。
後回し対象。
ボツ対象より位が上。
어째서 일단인가 하면, 더 좋아진 모습이 보여서고, 하지만 작업에 신선미가 없어졌으므로 뒤로 미룬다.
뒷전 대상.
폐기 대상보다 지위가 위.
今日は仕事しない。それが青の間の規定。
だが、今にも仕事してしまいそうなので誤魔化すものを探している。
作家は生きてるだけで仕事中。
오늘은 일하지 않는다. 그것이 파란 방(자택 스튜디오)의 규정.
그렇지만, 금방이라도 일해 버릴 것 같으므로 넘길 것을 찾고 있다.
작가는 살아 있는 것만으로 일하는 중.
逃亡計画でも練ろうか。
宿+フライト+レンタカー
の段取り全てをAIにやらせようとしたが出来なかった。
無理か。。。
도망 계획이라도 짤까.
숙소 + 항공편 + 렌터카
의 절차 전부를 AI에게 하게 하려고 했지만 할 수 없었다.
무리인가...
指定宿がピタゴリアン対応してくれるか教えてとAIに聞いたら電話番号を示して「自分で訊け」と言われた。
지정 숙소가 피타고리안 대응을 해줄 수 있는지 알려달라고 AI에게 물었더니 전화번호를 보여주며 「스스로 물어보라」고 했다.
どうやらAIでは仕事衝動をごまかせないようだし、このまま続けていると仕事のネタとして深追いしてしまいそうなのでAI遊びは終わりにする。
なんだ!このポストは!!
아무래도 AI로는 일 충동을 넘길 수 없는 듯하고, 이대로 계속하고 있으면 일의 소재로서 깊게 쫓아가 버릴 것 같기 때문에 AI 놀이는 끝으로 한다.
뭐냐! 이 포스트는!!
仕方がないので、新譜のこれまでの作業を概観してみようか。
総じて後半に行くに従って作曲姿勢が自由に解放されていくような気がする。
噛み砕いて言うと:後半に行くに従い変態度が増す。
하는 수 없으므로, 신보의 지금까지의 작업을 대강 살펴볼까.
대체로 후반으로 감에 따라 작곡 자세가 해방되어가는 듯한 기분이 든다.
알기 쉽게 말하면 : 후반으로 감에 따라 변태도가 증가한다.
スタート時点では何かまだ「構え」があり、さあ、これから核Pを作るぞぉという意気込みが息苦しい。
この度は出来た順通りにアルバムに配置されるわけではないので変態度は分散され、流れが分かるような構成にはならない。
が、しかし、
스타트 시점에서는 뭔가 아직 「자세」가 있어, 자아, 이제부터 핵P를 만들자아 하는 의욕이 갑갑.
이번에는 완성한 순서대로 앨범에 배치되는 것이 아니므로 변태도는 분산되어, 흐름을 알 수 있을 듯한 구성은 되지 않는다.
만, 그러나,
これまでの6曲を今聞き直してみたら(あ、仕事してる!)、より自由になった高台から見直してみると変更点が多々見つかり、手を入れて行く過程で質感はもっと平均化されると思われる。
지금까지의 6곡을 지금 다시 들어보면 (아, 일하고 있다!), 보다 자유로워진 고지대에서 재검토해 보면 변경점이 많이 발견되어, 손봐 가는 과정에서 질감은 좀 더 평균화된다고 생각된다.
「明暗」として感じる質感は総じて暗くない。むしろ明るい。
それは「BEACON」「植物電子の本」を経た位置にあり、既に分岐点を超えたサバイバーの内部に残る不要な刻印の消去という「ZCON」の世界に通じるところがあり、核Pが次第にソロに接近してゆく過程でもある。
「명암」으로서 느껴지는 질감은 대체로 어둡지 않다. 오히려 밝다.
그것은 「BEACON」 「식물전자의 책」을 거친 위치에 있어, 이미 분기점을 넘은 서바이버의 내부에 남은 불필요한 각인 소거라는 「ZCON」의 세계에 통하는 바 있으며, 핵P가 점차 솔로에 접근해 가는 과정이기도 하다.
要約すると:「一足お先に」的なアルバムであり、その意味でステルス品質は維持されている。
요약하자면 : 「한발 먼저」적인 앨범이며, 그런 의미에서 스텔스 품질은 유지되고 있다.
「一足お先に」の「一足」があまりに遠い一足と感じるかも知れず、荒唐無稽と感じるかも知れず、他方では完全に腑に落ちるかもしれず。
しかし、何時ものようにこれは予言ではなく「見ていれば分かる事」の上に踏み出した一足です。
お先に失礼。
「한발 먼저」의 「한발」이 너무나 먼 한발로 느껴질지도 모르고, 황당무계하다고 느껴질지도 모르고, 다른 한편으로는 완전히 납득이 갈지도 모른다.
그러나, 여느 때처럼 이것은 예언이 아닌 「보고 있으면 알 수 있는 것」 위에 내딛은 한발입니다.
먼저 실례.
青の間の規定によれば、明日も仕事をしてはいけないことになっている。
今からムズムズしているが、規定を守れるだろうか。
「働いてはいけない」という強制に苦しむ労働者はここです。
またこんど!!
파란 방의 규정에 의하면, 내일도 일을 해서는 안 되는 것으로 되어 있다.
벌써부터 근질근질하고 있는데, 규정을 지킬 수 있을까.
「일해서는 안 된다」고 하는 강제로 괴로워하는 노동자는 여기입니다.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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