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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13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9. 14. 00:08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何故か昨夜の最終ポストが投稿されていなかったようで、次のポストがそれです。
어째선지 어젯밤의 최종 포스트가 투고되지 않았었던 듯하고, 다음 포스트가 그것입니다.
そうして出来上がった「ヘタな不協和音の歌」に合わせて全ての録音済みのトラックを消去し、歌メロに適切なトラックへと作り変えて行く。
これは勇気と揺るぎない決断を要する。でもやるのが早道の場合もある。
そして今に至る。
911と書かれたカードをテーブルの下から差し出しながら
またこんど!
그렇게 해서 완성된 「어설픈 불협화음의 노래」에 맞추어 모든 녹음 끝난 트랙을 소거해, 노래 멜로디에 적절한 트랙으로 다시 만들어 간다.
이것은 용기와 흔들림 없는 결단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하는 게 지름길인 경우도 있다.
그리고 지금에 이른다.
911이라고 적힌 카드를 테이블 밑에서 내밀면서
다음에 또!
6曲目に変更が出た。
歌のパートが3つの予定だったが、紆余曲折の末4つになった。
6곡째에 변경이 나타났다.
노래의 파트가 3개일 예정이었지만, 우여곡절 끝에 4개가 되었다.
紆:
すでに第三パートのアレンジも歌メロもできており、仮歌を録れば終了の予定だった。
仮歌を録ってみると、何かイマイチ。そもそもキーが高いので既存のメロディーをクビにして新メロディーを作る。
우 :
이미 제3파트의어레인지도 노래멜로디도 되어 있어, 임시가사를 녹음하면 종료일 예정이었다.
임시가사를 녹음해 보면, 뭔가 부족하다. 애당초 키가 높으므로 기존의 멜로디를 모가지 시켜 새 멜로디를 만든다.
余:
新メロディーもNG。
ここで「ステルス作曲心得帳」より
「小さな領域からボツにし、順次、町、都市、国、世界へとボツの範囲を広げよ」
に従う。
音符単位のボツから脱し、町、都市まで一気にボツにする。
つまり音符単位の変更を止め、第三パートのアレンジそのものをボツにする。
여 :
새 멜로디도 NG.
여기서 「스텔스 작곡 마음가짐 기록장」에서
「작은 영역부터 폐기해, 순차적으로, 마을, 도시, 나라, 세계로 폐기의 범위를 넓혀라」
에 따른다.
음표 단위의 폐기로부터 벗어나 마을, 도시까지 단숨에 폐기한다.
즉 음표 단위의 변경을 그만두고, 제3 파트의 어레인지 그 자체를 폐기한다.
曲:
第三パートをいじくりまわすが、せいぜいイマ2くらいにまでしか上昇せず、イマ1を目前に国、つまり第三パートそのものをボツにする段階に到着。これで解決しなければ「世界」つまり曲そのものをボツにする。
곡 :
제3 파트를 주물럭대지만, 기껏해야 뭔가 둘이 부족정도까지 밖에 상승하지 않고, 뭔가 하나가 부족을 눈앞에 두고 나라, 즉 제3 파트 그 자체를 폐기하는 단계에 도착. 이걸로 해결되지 않으면 「세계」 즉, 곡 그 자체를 폐기 한다.
♧ いまいち(今一) 이마이치 : 일본어로 별로라는 뜻. 지금 뭔가 하나가 부족하다는 말에서 부족하다 가 생략됨
折:
第三パートをそっくり削除する過程で削除範囲の設定を間違え、第三パートの後半から他のパートの前半をまとめて削除してしまった。
あ、
ここで閃きが来る。
ミスは閃きの種、または正しい道への矯正的軌道修正、または傲慢な仕切り屋(理性)へ無意識からの膝カックン。
절 :
제3 파트를 그대로 삭제하는 과정에서 삭제 범위 설정을 잘못해, 제3 파트의 후반부터 다른 파트의 전반을 한꺼번에 삭제해 버렸다.
아,
여기서 번뜩임이 온다.
실수는 번뜩임의 씨앗, 또는 올바른 길로의 교정적 궤도 수정, 또는 오만한 참견쟁이(이성)에게 무의식으로부터의 무릎 치기.
不適切な削除範囲設定から生じた国家内の変形地域に新な第三パートと第四パートの基礎となる空き地が浮き彫りになっている。
これだからやめられない。
神は四六時中サイコロを振る。
부적절한 삭제 범위 설정으로부터 생긴 국가 내 변형 지역에 새로운 제3 파트와 제4 파트의 기초가 되는 공터가 부각되어 있다.
이러니 그만둘 수가 없다.
신은 온종일 주사위를 던진다.
なぜ決意を要するかというと、
「ステルス作曲心得帳」によれば、
これでだめならそもそも曲に向かう姿勢が間違っており、曲そのものがボツ対象となるからだ。
왜 결의가 필요한가 하면,
「스텔스 작곡 마음가짐 기록장」에 의하면,
이걸로 안 된다면 애초에 곡을 향한 자세가 틀려, 곡 자체가 폐기 대상이 되어서다.
曲が3つのパートで構成されるというプランは破棄され4つのパートで構成される新な姿が見え始めた。
現在09:27AMを6,7,8,9,10分すぎた頃。既に昨夜第四パートのメロディーはできており、第三パートは繋ぎとして過去の第三パートの前半だけ使われる。
これから仮歌を録る決意を決める。
곡이 3개의 파트로 구성된다는 플랜은 파기되어 4개의 파트로 구성되는 새로운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다.
현재 09:27AM을 6,7,8,9,10분 지났을 무렵. 이미 어젯밤 제4 파트의 멜로디는 되어 있어, 제3 파트는 연결로서 과거의 제3 파트의 전반부만 사용된다.
이제 임시가사를 녹음하기로 결의를 다진다.
♧ 두 트윗의 순서가 뒤바뀌어 있습니다.しかし、すでにこの曲は神が気まぐれに振ったサイコロの出目から出来ていることが先程分かったので仕上がりが「変異種」であってもボツにしない可能性が高い。
多分私自身が神がデタラメに振ったサイコロの出目で出来ている。
하지만, 이미 이 곡은 신이 변덕스럽게 던진 주사위에서 나온 눈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조금 전 알았으므로 완성된 결과가 「변이종」이더라도 폐기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아마 나 스스로가 신이 아무렇게나 던졌던 주사위에서 나온 눈으로 이루어져 있다.
仮歌録りが終わったら、今日は遠出をして食事をしたいと思うものの、関東エリアで最も気に入っていたステルス対応食堂のBGMが耐え難いものになっている。
ソウルミュージックの真似する女がシャウトしっぱなしでろくでもない歌詞を歌う鬱陶しいJ-POP。何故それ? 残念だがもう行く気にならない。
임시가사 녹음이 끝났다면, 오늘은 멀리 나가 식사를 하고 싶지만, 칸토 에리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었던 스텔스 대응 식당의 BGM이 견디기 어려운 것이 되어 있다.
소울뮤직을 흉내 내는 여자가 샤우팅한 채 변변찮은 가사를 노래하는 음울한 J-POP. 왜 그거지? 유감이지만 이젠 갈 마음이 들지 않는다.
ステルス対応食堂は主流派の砂漠にささやかな衝立を立てたオアシスへと逃げ込む意味合いがあったものの、最近どうも空間が濁りつつあり気になる。
最早近所では隠れられなくもなっている。
스텔스 대응 식당은 주류파의 사막에 자그마한 칸막이를 세운 오아시스로 도망치는 의미가 있었지만, 최근 아무래도 공간이 탁해지고 있어 마음에 걸린다.
벌써 근방에서는 숨을 수도 없게 되어 있다.
OK、承知しました。
今夜もスムージーで行きましょう!
またこんど!!
OK, 알겠습니다.
오늘 밤도 스무디로 가죠!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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