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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0월 24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10. 24. 23:51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
争奪戦の激しい某生産者様のリンゴハントで良い成績を収めている私。
リンゴは私の主食に分類される。
現在亞キッチンには見事なルベドを体現して大きく実った「禁断じゃない果実」がいっぱい。
何故、禁断じゃない?
쟁탈전 치열한 모 생산자님의 사과 헌트에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나.
사과는 나의 주식으로 분류된다.
현재 아키친에는 훌륭한 루베도를 체현해서 크게 열린 「금단이 아닌 과일」이 한가득.
어째서, 금단이 아니지?
私は幼年期の頃から味覚のオカシイ生き物とされてきた。
多くの人が好むものを好まず食の嗜好が一般的な理解の外にあるかららしい。
そうなるのは理由があるがその理由さえ一般的な理解の外にあるため「味覚がオカシイ偏食者」という理解で落着する。
私の音楽を「宗教」と形容する感覚に似ている。
나는 유년기 때부터 미각 이상한 생물로 여겨져 왔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음식의 기호가 일반적인 이해의 밖에 있어서인 것 같다.
그렇게 되는 데는 이유가 있지만 그 이유조차 일반적인 이해의 밖에 있기 때문에 「미각이 이상한 편식자」라는 이해로 결론지어진다.
내 음악을 종교라고 형용하는 감각과 비슷하다.
おっと、リンゴの話だ。
私はリンゴは基本的に好物だし、リンゴを食べることは良いことだと知っている。
好物だ。食べるべき。
と思う一方、「いやちょっと」という抑制が働く。
ほら、ここもオカシイだろ?
아차, 사과 이야기다.
나는 사과는 기본적으로 좋아하고, 사과를 먹는 것은 좋은 것이라고 알고 있다.
좋아한다. 먹어야 한다.
하고 생각하는 한편, 「아니 좀」이라고 하는 억제가 작용한다.
봐봐, 여기도 이상하지?
そもそもリンゴは好物だが、後味として感じるリンゴ独特の風味の中に口腔内の奥で微妙に生じる
「スポンジで出来た十二面体」
のようなものの回転が
「もっと食べろ、いや食べるな」
という矛盾を発生させており、それが負担になることがある。
え?
원래 사과는 좋아하지만, 뒷맛으로 느껴지는 사과 특유의 풍미 속에 구강 내의 안쪽에서 미묘하게 생기는
「스펀지로 된 12면체」
같은 것의 회전이
「더 먹어라, 아니 먹지 마라」
라고 하는 모순을 발생시키고 있어, 그것이 부담이 되는 일이 있다.
에?
昔は病人にリンゴを食べさせたし入院患者にお見舞いとしてリンゴを持って行ったものだ。
なるほど、英国では古くから「リンゴは医者要らず」と言われているし。
しかし、幼少ステルスは
リンゴの後味にあるあの負担は病人に良くないのではないかと心配していた。
옛날에는 병자에게 사과를 먹였고 입원 환자에게 병문안으로 사과를 가지고 갔던 것이다.
과연, 영국에서는 예로부터 「사과는 의사가 필요 없다」고 말해지고 있고.
하지만, 유소년 스텔스는
사과의 뒷맛에 있는 그 부담은 병자에게 좋지 않은 것은 아닐까 걱정하고 있었다.
そこで何人かの大人に、ボキャブラリーの貧弱な幼少ステルスは質問してみた。
「リンゴは食べろと食べるなを同時に感じる?」
質問した全ての大人の答えは
「感じない。オマエは味覚がオカシイ」
だった。
OK神様。今日も私はヘンな子供。
그래서 몇 명의 어른들에게 보케블러리 빈약한 유소년 스텔스는 질문해 보았다.
「사과는 먹어라와 먹지 마라가 동시에 느껴져?」
질문했던 모든 어른들의 대답은
「안 느껴져. 너는 미각이 이상해」
였다.
OK 신님. 오늘도 나는 이상한 아이.
「食べろ、食べるな」という矛盾を実った赤赤と丸く瑞々しい禁断の果実。
食べるなと言われるほど食べたくなる魅惑の回転する十二面体はエデンの空に浮かんでいた。
幼少ステルスは以後リンゴの話は大人にしないようにした。
大人に言っても無駄なことの数で決まるステルス品質。
「먹어라, 먹지 마라」라고 하는 모순을 맺은 붉디붉고 둥글고 싱싱한 금단의 과일.
먹지 말라고 말해질 정도로 먹고 싶어지는 매혹의 회전하는 십이면체는 에덴의 하늘에 떠 있었다.
유소년 스텔스는 이후 사과의 이야기는 어른들에게 하지 않으려고 했다.
어른에게 말해도 쓸데없는 것의 수로 결정되는 스텔스 품질.
回転する十二面体の後味は大人になってからも感じている。
コーヒーの味が分かるように成長?した味覚の再編成においても十二面体は問題視され続けた。
「アイツには悪気は感じないが天邪鬼でよくない」
と、味覚再編成のテーブルでは常に議題に上る。
회전하는 십이면체의 뒷맛은 어른이 되고 나서도 느끼고 있다.
커피의 맛을 알 수 있도록 성장?한 미각의 재편성에 있어서도 십이면체는 계속 문제시되었다.
「그 녀석에게는 악의는 느껴지지 않지만 심술쟁이라서 좋지 않다」
하고, 미각 재편성의 테이블에서는 항상 의제에 오른다.
ところが、某生産者さんのリンゴには十二面体が無く、その他のあまたあるリンゴと比べ物にならないほどおいしい。
甘味と酸味のバランスが神業であり、後味には柑橘系の後味と同じ「象牙色の陶器の円錐」の回転が残る。
矛盾による心的負担はゼロである。
いくら食べてもエデンを追放されない。
그런데, 모 생산자 씨의 사과에는 십이면체가 없고, 그 밖의 허다하게 있는 사과와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맛있다.
단맛과 신맛의 밸런스가 신의 작업이며, 뒷맛에는 감귤계의 뒷맛과 같은 「상아색의 도자기 원뿔」의 회전이 남는다.
모순으로 인한 심적 부담은 제로다.
아무리 먹어도 에덴에서 추방되지 않는다.
やや価格は下がってきたものの、リンゴは高価であり、一般的には手が出にくいが、会社帰りに一杯やるほどのコストには満たない。
だから私は負担を感じずに買う。
生産者様の応援になれば一層よい。
私が段ボールの箱に同梱された生産者様の写真に一礼している絵を描きなさい。さあ。
다소 가격은 내려오기는 했지만, 사과는 고가이고, 일반적으로는 손을 대기 어려우나, 퇴근길에 한잔하는 정도의 값에는 미치지 못한다.
그러니 나는 부담을 느끼지 않고 산다.
생산자님의 응원이 된다면 한 층 더 좋다.
내가 골판지 상자에 동봉된 생산자님의 사진에 고개 숙여 절하고 있는 그림을 그려라. 자아.
一般的に知られている禁断のリンゴの話には、あるいはその解釈には、なるほど、そう来るか、という怪しさがいっぱい(当社比)。
エデンの園とその後の人科についてのエピソード自体が回転するスポンジの十二面体に見える。
夢に見た我が家は天と地が逆さま。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금단의 사과의 이야기에는, 혹은 그 해석에는, 과연, 그렇게 나오는가, 하는 수상함이 한가득 (당사 대비).
에덴동산과 그 후의 사람과에 관한 에피소드 자체가 회전하는 스펀지의 십이면체로 보인다.
꿈에서 본 우리 집은 하늘과 땅이 거꾸로.♧
♧ Astro-Ho! 帰還 Astro-Ho! 귀환의 가사.
何世紀にもわたり怪しき議定に弄り回された地球自身が今や漆黒の宙に浮かぶ巨大な矛盾のリンゴとなり「救済」の字面を借りた詐欺によって反生命の惑星になりつつある。
ところがアダムとイブの末裔は地道な成長を遂げ、そこから矛盾を体現した回転する十二面体を掘り出した。この業績を嫌うのは誰?
몇 세기나 걸쳐 수상한 의정에 마구 주물러졌던 지구 자신이 이제는 칠흑의 허공에 떠 있는 거대한 모순의 사과가 되어 「구제」의 문자를 빌린 사기에 의해 반생명의 행성이 되고 있다.
그런데 아담과 이브의 후예는 꾸준한 성장을 이뤄, 거기서 모순을 체현한 회전하는 십이면체를 찾아냈다. 이 업적을 싫어하는 건 누구?
ニコラ・テスラの「地球は単なる"領域"だ」というコメントが浮上し、それは平面を見せ始める。
そして私は亞キッチンでリンゴをかじる。
生命を敵視する詐欺を見破る知恵を得るために。
またこんど!!
니콜라 테슬라의 「단순한 "영역"이다」라는 코멘트가 떠오르고, 그것은 평면을 보여주기 시작한다.
그리고 나는 아키친에서 사과를 베어먹는다.
생명을 적대시하는 사기를 간파하는 지혜를 얻기 위해서.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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