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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18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9. 18. 23:40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
♧ 사마귀 사진 주의
明日は振替鍼につき無し。本日はその振替X。
今日もタイミングを捉えた
내일은 이체 침술로 인해 없음. 오늘은 그 이체 X.
오늘도 타이밍을 포착했다
急激にオレンジを吸引し、体色に変換してしまう窓辺のカマキリ。
급격하게 오렌지를 흡입해, 몸색으로 변환시켜 버린 창가의 사마귀.
昨夜は腱鞘炎の両腕が機材の上で奇怪な踊りを繰り広げ、1曲目を見違える姿に変えてしまった。
ほぼ違う曲と言っても過言でなく、初期の状態は廃棄された。
「惜しみなく捨て、通り道を開けること」
ステルス作曲心得帳より
어젯밤은 건초염 양팔이 기재 위에서 기괴한 춤을 펼쳐, 1곡째를 몰라볼 모습으로 바꿔버렸다.
거의 다른 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초기 상태는 폐기되었다.
「아낌없이 버려, 지나는 길을 열 것」
스텔스 작곡 마음가짐 기록장에서
一定の時間をかけて練り上げ、一時はOKを出したものをバッサリやるのは、その後の「大仕事達成祝脳内カクテル」の味を知る者には容易い。
こうして多くの「OK形状」が廃棄される事を知ったオマエタチはこう言う。
「捨てなでー!」
いや、捨てる。
일정 시간을 들여 다듬어, 한때는 OK를 냈던 것을 싹둑 하는 것은, 그 후의 「큰일 달성 축하 뇌 내 칵테일」의 맛을 아는 사람에게는 쉽다.
이렇게 해서 많은 「OK 형상」이 폐기되는 것을 안 너희들은 이렇게 말한다.
「버리지 말아줘ー!」
아니, 버린다.
「大仕事達成祝脳内カクテル」の飛沫は「他にも大鉈を揮うものがないか探せ」と詰め寄る。
とうとう職業は「見直し」と名刺に書くまでその誘惑は続くが、私はかような快感物質に依存しなければならない程人生の不毛を感じていない。
むしろ人生そのものがご褒美カクテルだ。
「큰일 달성 축하 뇌 내 칵테일」의 물보라는 「그 밖에도 큰 나대칼을 휘두를(과감하게 잘라낼) 것이 없는지 찾아라」고 다그친다.
결국엔 직업은 「재검토」라고 명함에 적을 때까지 그 유혹은 계속되지만, 나는 이러한 쾌감물질에 의존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의 인생의 메마름을 느끼지 않았다.
오히려 인생 그 자체가 보상 칵테일이다.
何分これは勢いで書くことも重要な要素であるからして、書いた事の前半と後半が矛盾していても気にしない。
「ステルス脳内流動観察」と思って頂きたい。
どうせヨタ話だ。
여하튼 이것은 기세로 적는 것도 중요한 요소이니까, 적은 것의 전반과 후반이 모순되어 있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스텔스 뇌 내 유동 관찰」이라고 생각해 주시길 바란다.
어차피 허튼 이야기다.
そもそも作曲というのは時々刻々と流れる「ボツ」と「採用」の双六だ。
一度ボツにしても1回休んで3つ進むとまた「採用」だったりする目まぐるしいマイクロブラックホールとホワイトホールの梯子のようなものだ。
「課長、どうします?」
「次行くぞ」
「ひぇー」
みたいな。(サッパリ分からん)
애초에 작곡이라는 것은 시시각각으로 흐르는 「폐기」와 「채용」의 스고로쿠(주사위 놀이)다.
한 번 폐기로 해도 한 번 쉬고 3칸 나아가면 다시 「채용」하거나 하는 정신없는 마이크로 블랙홀과 화이트홀의 사다리 같은 것이다.
「과장님, 어떡합니까?」
「다음으로 가자고」
「히에ー」
처럼. (완전 모르겠다)
同時に音楽という決して止まってはいけないが短いタイムラインは、適材適所の原理が社交ダンスとモンキーダンスの転換期に奇妙な身体運動のるつぼと化した「小岩清流会館」のようなものだ。
よけい分からん!!
동시에 음악이라는 결코 멈춰서는 안 되지만 짧은 타임라인은, 적재적소의 원리가 사교댄스와 몽키댄스의 전환기에 기묘한 신체운동의 도가니로 변한 「코이와 세이류회관」 같은 것이다.
더욱 모르겠다!!
「小岩清流会館」とは、エレキバンドブームの黎明期に社交ダンス場だったホールが時代の変遷の中でディスコへと変身した場所だ。
モンキーダンスとは当時流行った若者ダンスのことで、モンキーはあんなダンスをしない、ともっぱら私には不評の様式だったが簡単なので皆やった。やらないのは私だけ。
「코이와 세이류회관」이란, 일렉밴드 붐의 여명기에 사교댄스장이었던 홀이 시대의 변천 속에서 디스코로 변신했던 장소다.
몽키 댄스란, 당시 유행했던 젊은이 댄스를 말하는 것으로, 몽키는 저런 댄스를 하지 않는다, 고 오직 나에게는 평이 나쁜 양식이었지만 간단하므로 다들 했다. 안 하는 건 나뿐.
清流会館は所謂「ハコバン」を抱えており、私は師匠に言われてギタリストのオーディションに行った。
出来るだけ大人に見える服を着て18歳だと言え、とのアドバイス通りにした。
清流の担当者は私に何と言ったか。
세이류회관은 소위 「전속 밴드」를 거느리고 있어, 나는 스승의 말을 듣고 기타리스트 오디션에 갔다.
가능한 한 어른으로 보이는 옷을 입고 18세라고 해라, 라는 어드바이스대로 했다.
세이류 담당자는 나에게 뭐라고 했는가.
清流会館のオーディション担当者は私にこう言った。
「悪いが高校生は雇えない」
すいません、中学生なんですけど。
세이류회관 오디션 담당자는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미안하지만 고등학생은 고용하지 않는다」
실례합니다, 중학생입니다만.
この先、清流会館の話や、当時の若者文化の水準など、話はいくらでも出て来るが、元に戻そう。
見直しによってあまりにも良くなる経験をした翌日は仕事への意欲も向上する。
それは危険だ。
이후, 세이류회관의 이야기나, 당시의 젊은이 문화의 수준 등, 이야기는 얼마든지 나오지만, 처음으로 돌아가자.
재검토로 인해 너무나도 좋아지는 경험을 한 다음날은 일에 대한 의욕도 향상된다.
그것은 위험하다.
とめどない「見直し案」の噴出が、全ての曲を別の曲にしてしまう恐れがある。
見直し回数が臨界量を超えるとボツ曲が生じる出来事は、ボツと採用の間を往復するトンデミーナに私を乗せて揺さぶる密室のアトラクションだ。
https://youtube.com/shorts/WsejCE1eltA
ああ、揺さぶるとも。
またこんど!!
끝없는 「재검토안」의 분출이 모든 곡을 다른 곡으로 만들어버릴 우려가 있다.
재검토 횟수가 임계량을 넘으면 폐기곡이 생기는 일은, 폐기와 채용 사이를 왕복하는 톤데미나(해당 영상속 놀이기구)에 나를 태우고 흔드는 밀실의 어트랙션이다.
https://youtube.com/shorts/WsejCE1eltA
아아, 흔들지라도.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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