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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24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9. 24. 23:25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
スケジュールでは6曲目の作業期間の昨日、7曲目に着手し、一部仮歌を収録した事をお知らせする時間です。
스케줄로는 6곡째의 작업 기간인 어제, 7곡째에 착수해, 일부 임시 가사를 녹음한 것을 알려드리는 시간입니다.
仮歌が録れるということは、そのパートのオケがほぼ出来ているということ。
最近のこの速さは何?
と自分でも思う男の居る飯場を覗く時間です。
임시 가사가 녹음되고 있다는 것은, 그 파트의 반주가 거의 다 되어 있다는 것.
요즘 이 속도는 뭐지?
하고 스스로도 생각하는 남자가 있는 합숙소를 엿보는 시간입니다.
”飯場を覗く”は私の投稿にある伝統的な表現で、オマエタチは馬の骨と呼ばれる一方”飯場覗き”とも呼ばれている。
これは、「絶世の美女」の評価基準を優に超えるMTFのお姉さんが「趣味は何ですか?」という質問に「飯場覗き」と答えた見事さに心を打たれて借用したのが始まり。
”합숙소를 엿보는” 것은 나의 투고에 있는 전통적인 표현으로, 너희들은 말의 뼈라고 불리는 한편 ”합숙소 엿보기”라고도 불리고 있다.
이것은, 「절세 미녀」의 평가 기준을 족히 넘는 MTF 누님이 「취미가 뭡니까?」라는 질문에 「합숙소 엿보기」라고 답했던 훌륭함이 심금을 울려 차용했던 것이 시작.
さて、この速さは何?
と自分でも思う男は
いったい何年かかってるんだ?こら。
と言われても仕方ない「植物電子の本」を作った男。
그리고, 이 속도는 뭐지?
하고 스스로도 생각하는 남자는
도대체 몇 년이 걸린 거냐? 인마.
하는 말을 들어도 어쩔 수 없는 「식물전자의 책」을 만든 남자.
とは言え、「植物電子の本」の延べ制作時間はやはり短いし、「余暇に作る」と宣言しているので文句あるか?という態度。
といういう言い訳の属性を持つ。
라고는 해도, 「식물전자의 책」의 제작 시간 총계는 역시 짧고, 「여가시간에 만든다」고 선언하고 있으므로 불만 있는가? 라는 태도.
라고 하는 변명의 속성을 지닌다.
作曲現場を見られていないので本当か嘘か分からないと感じる諸氏は正常です。私は四六時中嘘を話す男として君臨している。
だが、本当だ。
見られていないので嘘だとされる可能性の高い事の別件として、文章を書くスピードもどんどん速くなっている。という自認も挙げられる。
작곡 현장이 보이지 않으므로 진짜인지 거짓말인지 모른다고 느끼는 여러분은 정상입니다. 나는 온종일 거짓말을 이야기하는 남자로서 군림하고 있다.
하지만, 정말이다.
보이지 않으므로 거짓말이라고 여겨질 가능성이 높은 것의 다른 일로서, 문장을 쓰는 스피드도 점점 빨라지고 있다. 는 스스로의 인정도 들 수 있다.
嘘を言うなと集団で嘲笑されるのは小ステルスからの日常だ。
だが、嘘は言ってない。
「先生、平沢君は嘘を言いました」
と誰かが隣人を売れば
「先生、平沢君は今日も給食の肉を残しました」と便乗する。
教えられた事に反する言動を取る隣人は売れ。それが基本だ。
거짓말을 하지 말라고 집단으로 비웃음당하는 것은 꼬마 스텔스에게 일상이다.
하지만, 거짓말은 하지 않았다.
「선생님, 히라사와 군은 거짓말을 했습니다」
하고 누군가가 옆 사람을 팔아넘기면
「선생님, 히라사와 군은 오늘도 급식의 고기를 남겼습니다」 하고 편승한다.
가르쳐진 것에 반하는 언동을 취하는 옆 사람은 팔아넘겨라. 그것이 기본이다.
教えられた事に反する言動を取る者を売って死守した信念や世界観に、その持ち主自身がジワジワと殺される皮肉「緩慢な死の行進」がゴール手前で暗礁に乗り上げている。
奇しくもそこに二足歩行史最大の分岐点が出現したからだ。
가르쳐진 것에 반하는 언행을 취하는 자를 팔아넘겨 사수한 신념이나 세계관에, 그 소유주 자신이 서서히 죽임당하는 아이러니 「완만한 죽음의 행진」이 골 바로 앞에서 암초에 걸려 있다.
기묘하게도 거기에 이족보행사 최대의 분기점이 출현했으니까다.
さて、貴方にとって嘘かもしれない私の創作スピードの増加は、私にとってはさほど不思議なことではない。
それを嘘かも知れないとする貴方が死守した信念や世界観に反することがその理由だ。
おや、だんだん重くなってきたぞ。
그리고, 당신에게 있어서 거짓말일지도 모르는 나의 창작 스피드의 증가는, 나에게 있어서는 그다지 이상한 일이 아니다.
그것을 거짓일지도 모른다고 하는 당신이 사수한 신념이나 세계관에 반하는 것이 그 이유다.
이런, 점점 무거워지고 있다고.
二足歩行史最大の分岐点において、然るべき解放への分岐へ踏み出すには、そこに居る巨大な怪物「認知的不協和」を倒さなければならない。
それは従順な二足歩行の「選択」を、慣れ親しんだ「不幸」と「与えられた身の丈の幸福」へと導こうとしている。
이족보행사 최대의 분기점에서, 알맞은 해방으로의 분기점으로 내딛으려면, 거기에 있는 거대한 괴물 「인지적 불협화」를 쓰러뜨리지 않으면 안 된다.
그것은 순종적인 이족보행의 「선택」을 익숙한 「불행」과 「주어진 자기 분수의 행복」으로 이끌려고 하고 있다.
怪物が従順な二足歩行に向けた銃からは、相変わらず習慣、常識、権威、多数派情報が放たれようとしている。
もう無理。ここまで来て射抜かれるなら、もう無理。
괴물이 순종적인 이족보행에게 겨눈 총에서는, 여전히 관습, 상식, 권위, 다수파 정보가 발사되려 하고 있다.
더는 무리. 여기까지 와서 꿰뚫린다면, 더는 무리.
頭上に感嘆符や疑問符を掲げた人々で賑わう分岐点に立ち、頭上に何も無い人々に「あの、すいません、ここの景色、何かオカシくないですか?」と話しかけ、唾をかけられるようなことはもうしない。
머리 위에 느낌표나 물음표를 단 사람들로 북적이는 분기점에 서서, 머리 위에 아무것도 없는 사람들에게 「저기, 실례합니다. 여기 경치, 뭔가 이상하지 않습니까?」 하고 말을 걸어, 침을 맞는 일은 이제 하지 않는다.
然るべき分岐へと踏み出し、「ようこそ、さあ、一緒に取り掛かりましょう」と声をかける役割へと変わろう。
7曲目の作業は続く。
またこんど!!
알맞은 분기로 내디뎌, 「어서 와요, 자아, 함께 시작할까요」라고 말하는 역할로 변하자.
7곡째의 작업은 계속된다.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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