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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30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9. 30. 23:41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
昨日は働いてはいけない日だったので、なるべく今日に近い時間に8曲目に着手した。
(子供のへ理屈)
어제는 일해선 안 되는 날이었으므로, 가급적 오늘에 가까운 시간에 8곡째에 착수했다.
(아이의 억지)
私は「労働」の定義によって現れたり消えたりする存在に自分を育てて来た。
というより、ヒト科の集落に通底しない和音に育てられてきた。
(断固意味不明と机をたたく許可を与えます)
나는 「노동」의 정의에 따라 나타나거나 사라지거나 하는 존재로 자신을 키워왔다.
라기보다는, 사람과의 집락에 공통되지 않는 화음으로 키워져 왔다.
(단호하게 의미불명이라고 책상을 칠 허가를 줍니다)
私は自分が職業なので「労働」の間だけ存在しますが、それは動力系が作動して機能を全うする際に生じる微振動が熱した空気を通る光の屈折のようなものです。
私は心が屈折しているのではなく、光が屈折しているのです。
(断固意味不明の祭典)
저는 자신이 직업이므로 「노동」 동안만 존재하는데, 그것은 동력계가 작동해 기능을 완수할 때 생기는 미세진동이 뜨거운 공기를 통과하는 빛의 굴절 같은 것입니다.
나는 마음이 굴절되어(뒤틀려) 있는 것이 아닌, 빛이 굴절되어 있는 것입니다.
(단호하게 의미불명의 축제)
それゆえ、私には「労働」と「労働者」の関係が無く、現在私が「労働」を選択することはなく、「労働」が私を選択したこともありません。
ヒト科の集落に通底する和音はこれを「ヨタ者」と呼びます。
그러므로 저에게는 「노동」과 「노동자」와 관계가 없고, 현재 제가 「노동」을 선택한 것이 아니며, 「노동」이 저를 선택한 적도 없습니다.
사람과의 취락과 공통되는 화음은 이것을 「백수건달」이라고 부릅니다.
ヨタ者は自分が職業ですから、労働している間だけ存在できる「現象」であるゆえに、労働を止めることができません。
ところが、自分以外を職業にする場合、「労働」が定義する自分を受け入れなければなりません。自分を手放さなければ「労働」は自分を選択せず、手放せば自分が消えます。
백수건달은 자신이 직업이니까, 노동하고 있는 동안만 존재할 수 있는 「현상」이기 때문에 노동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자신 이외를 직업으로 할 경우, 「노동」이 정의하는 나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자신을 손에서 놓지 않으면 「노동」은 자신을 선택하지 않고, 손에서 놓으면 자신이 사라집니다.
そのようにして有無の間を行き来して今に至る。
これは私の話です。
ヨタ者は不協和音、あるいはノイズとされるので、善良で生真面目な奏者の生真面目な論法で反論されるでしょう。
「そうでなければ集落は成り立たない」と。
え?誰の集落ですか?貴方が主役でないのなら誰の集落ですか?
그렇게 유무의 사이를 오가며 지금에 이른다.
이것은 저의 이야기입니다.
백수건달은 불협화음, 혹은 노이즈로 여겨지므로, 선량하고 고지식한 연주자의 고지식한 논법으로 반론되겠죠.
「그렇지 않으면 집락은 성립할 수 없다」고.
에? 누구의 집락입니까? 당신이 주역이 아니라면 누구의 집락입니까?
不協和音である私は貴方を主役としか見ないので、労働と労働者の間で回転する自己犠牲の美徳が悪用され、事実誤認の催眠として使われていると叫んで、集落のやぐらに登り、こう書かれたTシャツを着てダイブするのもアリかと思う程です。
「では、貴方が犠牲になり誰を主役にしましたか?」
불협화음인 저는 당신을 주역으로 밖에 보지 않으므로, 노동과 노동자의 사이에서 회전하는 자기희생의 미덕이 악용되어, 사실오인의 최면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외치며, 집락의 망루에 올라, 이렇게 쓰여진 티셔츠를 입고 다이브하는 것도 좋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그럼 당신이 희생되어 누구를 주역으로 했습니까?」
真顔で言うので聞かなくもないが、前例も無いし、実例も見たことないし、それがマジなら自分の信念が瓦解するような戯言をいうヨタ者をどう位置付けるかを求めて善良で生真面目な奏者は決して出られない和音の中を探すが何も見つからない。
不協和音。ノイズ。他に何がある?
진지한 얼굴로 말하니까 듣지 않는 것도 아니지만, 전례도 없고, 실제 사례도 본 적 없고, 그게 진짜라면 자신의 신념이 와해될 것 같은 허튼소리를 하는 백수건달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를 찾아 선량하고 고지식한 연주자는 결코 나올 수 없는 화음 속을 찾지만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
불협화음. 노이즈. 그 밖에 또 뭐가 있지?
歳のころなら12,3,~7,8の純粋さの残る未熟者が、次第に自分が消えて行くことを美徳や常識とする集落の和音に不協和を感じる心を共有できる者も無く、しかしヨタ者に感じる何かに関心を寄せる子の出現を親は知らない世の常。
未熟者はヨタ者が言う事をほとんど分からないが自分と協和すると察知する
대략적인 나이라면 12,3~7,8의 순수함이 남은 미숙한 이가, 점차 자신이 사라져 가는 것을 미덕이나 상식으로 삼는 취락의 화음에 불협화를 느끼는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이도 없고, 그러나 백수건달에게 느끼는 무언가에 관심을 보이는 아이의 출현을 부모는 모르는 세상사.
미숙한 이는 백수건달이 말하는 것을 대부분 모르겠지만 자신과 화합한다고 알아차린다
協和するのはよく分からないヨタ者の言葉でもなく行動でもなく表情や態度でもなく、それらの総合から感じるものだ。
それは明らかに集落に通底する和音とは異なる質感を持っている。
(出た質感)
조화되는 것은 잘 모르겠는 백수건달의 말도 아니고 행동도 아니고 표정이나 태도도 아닌, 그것들의 총합으로부터 느끼는 것이다.
그것은 분명히 집락과 공통되는 화음과는 다른 질감을 가지고 있다.
(나왔다 질감)
かくいうヨタ者も6,7,8,9,10歳頃にはその質感の存在に気付き、その、自分との協和感を追って飛び石のように存在する質感と接し、選択してきた。
例え飛び石の間でゾンビに足を掴まれようとも、ドグマの唾を飛ばす優等生に率いられた民衆のリンチが待ち受けていようとも。
이리 말하는 백수건달도 6, 7, 8, 9, 10세 무렵에는 그 질감의 존재를 깨닫고, 그, 자신과의 조화의 느낌을 쫓아 징검다리처럼 존재하는 질감과 접하고, 선택해 왔다.
설령 징검다리의 사이에서 좀비에게 발이 잡히더라도, 도그마의 침을 튀기는 우등생에게 거느려지는 민중의 린치가 기다리고 있더라도.
長い間その質感に触れていると、当初は理解できなかったことが突然理解できたり、あらゆることが腑に落ちたりするようになり、ついには自らがその質感を生きるようになっていると気付く頃には友達が居ないことにも気づく。
오랫동안 그 질감을 접하고 있으면, 처음에는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이 갑자기 이해되거나, 온갖 것이 납득이 되거나 하게 되고, 마침내는 스스로가 그 질감을 살아가게 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을 무렵에는 친구가 없다는 것도 깨닫는다.
その質感に馴染まない人は永遠に馴染まないことも観察してきた。
だが、幸か不幸かこの世はその質感のほうに向かって着々と流動しているように見えるのは驚きだ。二足歩行史最大の分岐まであとどのくらい?
またこんど!!
그 질감에 익숙해지지 않는 사람은 영원히 익숙해지지 않는다는 것도 관찰해 왔다.
하지만,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 세상은 그 질감 쪽을 향해 착착 유동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놀랍다. 이족보행사 최대 분기까지 앞으로 얼마?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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