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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0월 5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10. 6. 00:17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湿度90%の中をUターン通勤に出かけた。
湿度90%とは、水中に10%の気泡が存在している状態という、字面から来る脳内イメージに従って水中を進む。
「今日も絶好調」と囁けば口から出る気泡を散歩中の犬が追いかけて行く。
こら!ラッシー!!だめよ!
と飼い主が叫ぶ。
습도 90% 속에 U턴 통근에 나섰다.
습도 90%란, 물속에 10%의 기포가 존재하고 있는 상태라는, 글자에서 오는 뇌 내 이미지에 따라 물속을 나아간다.
「오늘도 절호조」라고 속삭이면 입에서 나오는 기포를 산책 중인 개가 쫓아간다.
인마! 래시!! 안돼!
하고 주인이 소리친다.
ラッシーは飼い主の制止などお構いなしに、どんどん泡を追いかけて行き、ついには見えなくなる。恐らく三橋さんの角に居るサメに食われてしまうだろう。
人体の70%は水だというから、私だって負けていない(何にだ?)。
래시는 주인의 제지 따위는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거품을 쫓아가, 끝내는 보이지 않게 된다. 어쩌면 미츠하시 씨네의 모퉁이에 있는 상어에게 먹혀버렸겠지.
인체의 70%는 물이라고 하니, 나도 지지 않는다 (무엇에?).
私は水に投げ込まれると沈むタイプの人間で、常に、頭上に居る浮くタイプの人間より大きな水圧がかかるため、地上に出た時の動きが機敏になる。
機敏ゆえに土曜でも仕事をしようというのだから恐れ入る。
나는 물에 던져지면 가라앉는 타입의 인간으로, 언제나, 머리 위에 있는 뜨는 타입의 인간보다 큰 수압이 가해지기 때문에, 지상에 나왔을 때의 움직임이 기민해진다.
기민하기 때문에 토요일이라도 일을 한다는 것이니까 송구스럽다.
今朝、9曲目に着手したが、すでに一部仮歌も収録済みという機敏さだ。
機敏とはいえ、テンポは70BPMという、安静時の心拍数に近く、かといって遅くも無い、
落ち着いた人間が機敏に動く書道、といったニュアンスだ。
오늘 아침, 9곡째에 착수했는데, 벌써 일부 임시 가사도 녹음 끝났다는 기민함이다.
기민하다고는 해도, 템포는 70BPM이라는, 안정 시의 심박수에 가깝고, 그렇다고 해도 느리지도 않은,
차분한 인간이 기민하게 움직이는 서예, 같은 뉘앙스다.
心拍数70BPMで落ち着いた男がてきぱきと筆を運ぶ書道は、本アルバム中最も音数が少ない大賞の受賞が内定している。
とはいえ、今日は働いてはいけない日なので、スタジオの隅で、脳の隅だけ使って作業しよう。態度も小さく隅っこだ。
심박수 70BPM으로 차분한 남자가 척척 붓을 움직이는 서예는, 본 앨범 중 가장 음 수가 적은 대상의 수상이 내정되어 있다.
라고는 해도, 오늘은 일해서는 안 되는 날이므로, 스튜디오의 구석에서, 뇌의 구석만 사용해 작업하자. 태도도 작게 구석에서다.
脳の隅だけで制作中の曲は、音数が少ないだけに一つのパートが複数の役割を担っている。
イントロと呼ばれる部分もベースの「節回し」のみによって他のパートと差別化されていた。
いた?
はい、過去形です。
뇌의 구석만으로 제작 중인 곡은 음 수가 적은 만큼 한 파트가 여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인트로라고 불리는 부분도 베이스의 「곡조」에 의해서만 다른 파트와 차별화되어 있었다.
있었다?
네, 과거형입니다.
はい、過去形です。というのも導入のフレーズを歌に入っても止めない「Perspective」ゆずり意固地を採用したため、イントロと他のパートの差別化が希薄になりました。
意固地さはそのままに、旋律は近代平沢風。
네, 과거형입니다. 왜냐면 도입의 프레이즈를 노래에 들어가도 멈추지 않는 「Perspective」로부터 물려받은 외고집을 채용했기 때문에, 인트로와 다른 파트의 차별화가 희박해졌습니다.
외고집은 그대로, 선율은 근대 히라사와풍.
と、ここまで書いて長座警告をくらいましたので、起立して体を動かしてまいります。
하고, 여기까지 적고서 오래 앉음 경고를 받아버렸으므로, 일어나 몸을 움직이겠습니다.
戻って来たら話を続ける意欲が消滅していたので「書く"仕事放棄"」のQ&Aに移行します。
Q:ギターアルバムにおける作曲は、ギターの音色(音質)が先行するのでしょうか?
A:ギターを弾くという前提が先行します。
돌아오면 이야기를 계속할 의욕이 소멸하고 있었으므로 「적는 "일 포기"」 Q&A로 이행합니다.
Q:기타 앨범에 있어서 작곡은, 기타의 음색(음질)이 선행하는 것인가요?
A:기타를 친다는 전제가 선행됩니다.
Q:使用されてる各種ギターは1曲につき1台でしょうか?
A:いいえ、数台使用しています。ギターとは機種によってこれほど音が違うものかと、初めて知って驚いた次第です。
Q:사용하시고 있는 각종 기타는 한 곡당 1대인가요?
A:아니요, 여러 대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타란 기종에 따라 이 정도로 소리가 다른 것인가 하고, 처음 알고서 놀랐던 바입니다.
Q:どのような心理で牛人などの激しめの曲から、電子植物の本の落ち着いた曲になったのかお教えください。
A:完成品をお聞きになれば何故あれらの曲を捨てたかお分かりいただけるでしょう。実は途中からアルバムの制作意図が変わっています。その話は別の機会に。
Q:어떠한 심리로 우인 같은 격렬한 곡에서, 식물전자의 책의 차분한 곡이 된 것인지 가르쳐 주세요.
A:완성품을 들으시면 어째서 그 곡들을 버렸는지 알 수 있으시겠죠. 실은 도중부터 앨범 제작 의도가 변해 있습니다. 그 얘기는 다른 기회에.
♧ 2019년 즈음에 제작되다가 중단된 기타앨범에 수록될 예정이었던 3곡 중 한 곡.
2020년의 会然TREK BSP에서 나머지 두 곡 犀人(서인), 麒人(기인)과 함께 들어볼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live/rQXCWGlaI8Q?feature=shared&t=4661
(1시간 17분 부근)
또한 후지록2019, 2021에서 하신 곡들을 모아 bandcamp에서 디지털 발매한 RUBEDO/ALBEDO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Q:じゅうぶんギフト頂いたのでもういいです。と誰に伝えればいいのでしょうか?
A:最大のギフトはこれからです。
Q:충분히 기프트를 받았으므로 이제 괜찮습니다. 라고 누구에게 전하면 좋을까요?
A:가장 큰 기프트는 지금부터입니다.
さて、片方の隅から片方の隅へと移動して、脳の反対側の隅を使って9曲目を続行しましょう。
またこんど!!
그럼, 한쪽 구석에서 한쪽 구석으로 이동해, 뇌의 반대쪽 구석을 사용해 9곡째를 계속합시다.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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