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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4년 1월 22일자 히라사와 스스무 트위터 번역기 돌린거
    TWhz 번역기 돌린거/2024 2024. 1. 23. 00:20

    ♧ 모든 번역은 전적으로 파파고 번역기에 의존합니다
    번역기에서 나온 결과를 자세히 뜯어보고 있긴 합니다만
    번역기로 한 번역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적/피드백 적극 환영합니다.

     

    月締メ・フォルマントまであと一週間だよQ&Aアワー

     

    途中でネタれの可能性視野

     

    츠키지메 포르만트까지 앞으로 1주일이야 Q&A 아워!

     

    (도중에 소재가 떨어질 가능성을 염두에 둬)

     

    ♧ 月締メ・フォルマント 츠키지메 포르만트 : 매달 월말에 올라오는 팬클럽 회원 한정 공개 업무 보고 영상

     

    Q師匠世界観したゲームが存在した場合んでみますか

     

    A世界観模写について驚愕完成度保証されていなければやりませんにあふれる半端模写落胆します

     

    Q스승의 세계관을 본뜬 게임이 존재하는 경우, 해보십니까?

     

    A세계관의 모사에 대해 경악의 완성도가 보장되어 있지 않으면 안 합니다. 항간에 넘치는 어중간한 모사에 낙담합니다.

     

    QUターン通勤には防寒のためホッカムリなどを着用されていますか

     

    A裏起毛二枚重ねのホッカムリと二重構造のミノは必需品です

     

    Q겨울 U턴 통근에는 방한을 위해 홋카무리(ほっかむり : 머리 감싸는 천) 등을 착용하고 계십니까?

     

    A안기모 두 겹의 홋카무리와 이중구조의 도롱이는 겨울의 필수품입니다.

     

    QSCUBA発売インタビューにて「(しての質問して1ドラムの田井中いているのがあって、…(後略)」とありますがどのだったのでしょうか

     

    Aどのインタビューでしょう田井中いたものは存在しますがボツになっています

     

    QSCUBA발매 인터뷰에 (시에 관한 질문에 대해) 1곡 드럼의 타이나카가 쓰고 있는 게 있어서,(후략)라는 게 있습니다만, 어떤 곡이었나요.

     

    A어떤 인터뷰죠? 타이나카가 쓴 것은 존재합니다만, 폐기되었습니다.

     

    ♧ 田井中貞利 타이나카 사다토시 님. P-MODEL의 초대 멤버.

     

    QGoes on Ghost当時のアルバムではアジアンテイストをじますがアジア系楽曲P-MODEL初期中期着目してたのでしょうか

     

    A初期中期にその複数存在しますそもそものスタイルは欧米本場ではなくただアジアスタイルにはあざといものとそうでないものがあります

     

    QGoes on Ghost는 당시의 앨범 내에서는 아시안 테이스트가 느껴집니다만, 아시아계 악곡은 P-MODEL 초기~중기에 이미 주목하고 있었던 건가요.

     

    A초기, 중기에 그런 종류의 곡은 여럿 존재합니다. 애초에 제 스타일은 서양이 중심지가 아니고 다만, 아시아풍 스타일에는 강렬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Q女性ってるとったとわれたことはありますか

     

    Aそれはありませんただロシアのいリスナーから20のアーティストだとっていたという手紙をもらったことがあります

     

    Q여성이 노래하고 있다고 생각했었다는 말을 들은 적은 있습니까?

     

    A그건 없습니다. 다만 러시아의 젊은 리스너로부터, 나 20대 아티스트라고 생각했었다는 편지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Q:「隣接次元からまれたものというえは師匠でいつからあったのですかきっかけなどありますか

     

    Aいた弾痕です

     

    Q:「꽃은 인접차원에서 쏘아진 것이라는 생각은 스승 속에 언제부터 있던 겁니까? 계기 같은 게 있습니까?

     

    A제 갑옷에 뚫린 탄흔을 봤을 때입니다.

     

     

    Qロタティオンはこのなく作品世界観していながらも普遍性もまたわせているとじました作品楽曲でありながら普遍性一見すると相反するにもじましたが

     

    A相反しません今作品普遍的なテーマをっているからです

     

    Q로타티온은 더할 나위 없이 작품의 세계관을 나타내고 있으면서도, 보편성도 또한 갖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작품을 위한 악곡이면서 보편성을 갖는 것은 언뜻 보면 상반되는 것처럼도 느껴져 버립니다만,

     

    A상반되지 않습니다.  작품이 보편적인 테마를 다루고 있으니까요.

     

    ♧ 今敏 곤 사토시 감독님. 애니메이션 영화 감독으로 곤 감독님의 작품 천년여우(2001)에 엔딩 테마로 로타티온이 삽입되었습니다.

     

    Qテスト勉強しながらバドミントンをしてドライブのプレイリストをりたいみたいなつではらないという感覚るのですが百足らずがおりになったのでしょうか

     

    Aいいえ好奇心全方位にありそれを否定しないことについて百足らず奨励しています

     

    Q시험공부하면서, 배드민턴을 치고, 드라이브용 플레이리스트를 만들고 싶은, 몸이 1개로는 부족하다는 감각에 빠집니다만, 햐쿠타라즈 님이 행차하신 걸까요

     

    A아니요. 호기심이 전방위에 있어 그것을 부정하지 않는 것에 대해 햐쿠타라즈 님은 장려하고 있습니다.

     

    ♧ 팔로워 8만 기념 팬들이 보내온 뭔가 부족해 보이는 사진 중 2개를 뽑아 해설하는 이벤트 足らず講釈 타라즈 강석의 이야기.

    팔백만에서 백(햐쿠)이 부족한(타라즈) 팔만에서 태어난 百足らず様 햐쿠타라즈 님이 행차하면 100개의 부족함이 생긴다고 함.

    지금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타라즈 강석 영상이 남아있습니다.

     

    Q師匠のギターでっている設定意識的にこういうしているとかありますか

     

    Aエレキバンド黎明期のクリーントーンを追求すると同時相変わらず木管系のオーバードライブサウンドを追求しています

     

    前者はローゲインレトロな仕様後者はハイゲインモダンな仕様です

     

    Q스승의 기타에 마음에 드는 소리의 설정이나 의식적으로 이런 소리를 내고 있다던가 있습니까?

     

    A일렉 밴드 여명기의 클린톤을 추구함과 동시에 여전히 목관악기계의 오버드라이브 사운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전자는 로우게인(레트로한 사양)이고 후자는 하이게인(모던한 사양)입니다.

     

    Qインタラクティブライブでご自身じる以外登場人物(ノモノスとイミュームのサンミアさまやZCONのテンプレ姉妹など)キャストをめてから設定るのでしょうかそれとも設定ってからキャストをめるのでしょうか

     

    A構想じられるキャストがですつまり両方同時です

     

    Q인터랙티브 라이브에서 자신이 연기하는 것 이외의 등장인물(노모노스와 이뮴의 삼미아 님이나 ZCON의 템플릿 자매 등)은, 캐스팅을 정하고 나서 설정을 만드는 건가요. 아니면 설정을 만들고 나서 캐스팅을 정하는 건가요

     

    A구상을 연기할 수 있는 캐스팅이 먼저입니다. 즉 양쪽 동시입니다.

     

    Qから恐怖対象ではありますが近年その恐怖くなっているがします自然現象なのに不自然恐怖しすぎていますその現象ろしいです

     

    Aいことにきましたね恐怖であるとえておくことで支配簡単になります

     

    Q죽음은 옛날부터 공포의 대상이긴 합니다만, 근래 그 공포가 짙어지고 있는 기분이 듭니다. 자연스러운 현상인데도 부자연스럽게 너무 공포스러워하고 있습니다. 그 현상의 쪽이 더 무섭습니다.

     

    A좋은 걸 깨달았네요. 죽음은 공포스럽다고 가르쳐 두는 것으로 지배가 간단해집니다.

     

    それが恐怖かそうでないかはんだにしかからないのに

     

    貴方人質られている

     

    またこんど!!

     

    그것이 공포스러운 지 그렇지 않은 지는 죽은 사람밖에 알 수 없는 데도.

     

    당신의 목숨은 언제나 인질로 잡혀 있다.

     

    다음에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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